Темний

청하 (CHUNG HA) - 'PLAY (Feat. 창모 (CHANGMO))' M/V

Stone Music Entertainment
Підписатися
Переглядів 7 465 315
92% 386 000 32 000

♬ Available on iTunes, Apple Music : apple.co/2Z532Jf
Listen on Spotify : spoti.fi/3f1xklG


청하 (CHUNG HA) - 'PLAY (Feat. 창모 (CHANGMO))' M/V 입니다.

청하 Pre-Release Single #2

Album Review

청하가 “PLAY”로 첫 정규 앨범의 두 번째 조각을 건넨다. 다가오는 앨범은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세공한 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챕터는 이를 대표하는 타이틀곡이 존재하고, 순차적으로 하나씩 싱글 컷 될 예정이다.

빛이 굴절되어 섬세하게 펼쳐지며 아름다운 스펙트럼을 이루듯, 음악의 조각들이 하나씩 더해지며 깊이 있게 “청하”를 그려갈 예정이다.

마지막 챕터의 타이틀곡을 공개하며 완성되는 첫 정규앨범을 기대하며, 그녀가 건네는 음악의 두 번째 조각을 설레는 마음으로 재생할 시간이다.


청하 Pre-Release Single #2 [PLAY]

PLAY는 이전 싱글 Stay Tonight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은밀하고 비밀스러웠던 순간을 지나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가사를 채웠다.

Remedy로 시작해 청하의 대표 곡의 제목을 이어 새로운 내러티브를 선사한 창모의 랩은 마지막으로 눈동자를 그리듯 완벽하게 어우러져 하나의 그림을 완성하였다.

이번 곡은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이다. 오프 비트에 뿌려지는 기타 사운드로 레게 특유의 리듬으로 벌스를 환기하고, 프리 코러스부터 고조되는 순간 펼쳐지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사운드로 공간을 데워, 절정으로 치닫는 코러스부터 시작되는 브라스 섹션, 뎀보우 리듬의 향연으로 모두에 마음에 뜨거운 불을 붙인다.


Track List

01. PLAY (Feat. 창모)
Lyrics by VINCENZO, Fuxxy, Any Masingga, Anna Timgren, 창모
Composed by VINCENZO, Fuxxy, Any Masingga, Anna Timgren, 창모
Arranged by VINCENZO, Fuxxy

Drum Performed by VINCENZO
Synthesizer Performed by Fuxxy
Bass Performed by VINCENZO
Keyboard Performed by Fuxxy
Guitar Performed by 영
Background Vocals by 김연서

Recording Engineer 정은경, 김지현 at Ingrid Studio, CHANGMO at Neo Deokso
Mixing Engineer 윤원권 at Studio DDeepKick
Mastering Engineer 박정언 at Honey Butter Studio


Credits

EXECUTIVE PRODUCER 이주섭
MUSIC PRODUCER VINCENZO
CREATIVE DIRECTOR 박성진
MEDIA PROMOTION MANAGEMENT 이정우
VISUAL PRODUCTION 이세린, 박미래, 유민지
ARTIST DEVELOPMENT 이채아, 임주희
FINANCIAL MANAGEMENT 고수빈
ADVERTISING PROMOTION DIRECTOR 오지호

[ ARTIST DIVISION 1 ]
ARTIST MANAGER 권준모, 유하영, 제성인
PROJECT MANAGER 황미애
MARKETING 황미애

[ ARTIST DIVISION 2 ]
ARTIST MANAGER 권준모, 이혜지, 이재연, 제성인
PROJECT MANAGER 방다은
MARKETING 방다은, 임다은

CHOREOGRAPHER 최리안, 신지원, 심희정
MAIN DANER 신지원, 심희정, 권도연, 김서정, 정두희, 최주연, 김정은, 조한샘, 김기현, 이원민,
이어진, 차충환, 문성훈, 구동현
HOUSE DANCER 문성훈, 이어진
DANCE SPORTS DANCER 김홍인
B-BOY 최찬배, 이규진, 문진홍, 이상현

STYLIST 박수경
HAIR \u0026 MAKE-UP 김은진 (Assist. 김유리, 김미선), 정은우 (Assist. 박진선) at 정샘물 Inspiration
MUSIC VIDEO DIRECTOR 유재형 at Rigend film
PHOTOGRAPHER 이수진 (Assist. 서세현, 지준영) at STUDI5
STILL PHOTOGRAPHER 조수민, 서세현
ART DIRECTION 김보현 @StudioGDST
GRAPHIC DESIGN 김종민 @StudioGDST
PUBLICITY PROMOTION HNS HQ
MANUFACTURE YEIN ART

Опубліковано

 

6 лип 2020

Поділитися:

Ссилка:

Скачати:

Завантаження.....

Додати в:

Мій плейлист
Переглянути пізніше
КОМЕНТАРІ 0
Mark Ni-tura
Mark Ni-tura 9 годин тому
BUST DOWN
Vietnam Hello Nguyễn Trọng Nhân i Love you kpop
Love you Vietnam CHUNGHA 😲😲😉😄😁😙❤👏👏👏💜💖💚
jijibarou jihane ourab
jijibarou jihane ourab 10 днів тому
Beautiful vocals, beautiful outfits, beautiful dancing, just all beautiful
홍길동
홍길동 16 днів тому
우라칸 이랑 개잘어울리네
장현
장현 18 днів тому
ㅈㄴ.......ㅈㄴ.............ㅈㄴ..............ㅈㄴ...............와 미친듯이 멋있다 이건 그냥.....................소름아 몇바퀴를 도는거니 죽겠다
hh y
hh y 21 день тому
음색은 유니크하죠. 춤도 본인의 장점을 잘 알고 추는것 같음. 보면 청하만의 춤사위가 있어요. 블핑의 리사와는 또다른 섹시함. 암튼 솔로가수로서 이만한 가수가 나오긴 어려울 듯.
Oddgaron
Oddgaron 23 дні тому
아 진짜 너무 이쁘다...
Eva Sheikho
Eva Sheikho 28 днів тому
💖
JEONGHEE JEONG
JEONGHEE JEONG 29 днів тому
노래 진짜 좋다.!구독 꾹!!!!!
규병수
규병수 Місяць тому
청하 15세 폭력영상
Rainbow ChimChim
Rainbow ChimChim Місяць тому
Beautiful vocals, beautiful outfits, beautiful dancing, just all beautiful
ASTRO X AROHA
ASTRO X AROHA Місяць тому
Chung Ha Española siqsi
오소리
오소리 Місяць тому
꽃잎 흩날리는 곳에서 춤추는 장면 욀케 이뻐ㅠㅠㅠㅠ
Naya〽 Naya
Naya〽 Naya Місяць тому
wow..!!!!@
샬롯티티
샬롯티티 Місяць тому
이유는 모르겠는데 청하님 오페라 카르멘의 여주인공 카르멘 역 나중에 한번 해주셔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ㅎㅎㅎ
Jay
Jay Місяць тому
창모 어디서 나옴?
JP_XMC SE
JP_XMC SE Місяць тому
Buenísima Canción mantengan el Play en la Canción porfavor
bekind may
bekind may Місяць тому
체구는 작은데 엄청 딴딴하고 멋진사람
isimbulamadım☘️
isimbulamadım☘️ 2 місяці тому
Mükemmel
isimbulamadım☘️
isimbulamadım☘️ 2 місяці тому
Best song
Yağmur Çiçek비-야으무르
Yağmur Çiçek비-야으무르 2 місяці тому
Best song
Jaya Chandran
Jaya Chandran 2 місяці тому
മലയാളികൾ ഉണ്ടോ ഇവിടെ
스트레스
스트레스 2 місяці тому
오우 1:52초 여기 뮤비 너무 좋아(내 취향) 마지막이랑
David Hahm
David Hahm 2 місяці тому
우리 창모형 보러왔다 아이가?
재입학
재입학 2 місяці тому
아 창모도 뮤비 나왔음 좋았을텐데............
소진,보연 VIOG
소진,보연 VIOG 2 місяці тому
PLOA
kira_nina_
kira_nina_ 2 місяці тому
I just discovered this and how was it not a hit??? I think it was the best Comeback of 2020. Epic! I'm not Chungha Stan, but I have to say that: Queen!
김minjoo ᐛ
김minjoo ᐛ 2 місяці тому
👍(말해뭐해)
정세은
정세은 2 місяці тому
노래너무잘부르신다........
미니카게임&전주버스
미니카게임&전주버스 2 місяці тому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나옴 ㄷㄷㄷ
미니카게임&전주버스
미니카게임&전주버스 Місяць тому
@강원태 모르겠어요
강원태
강원태 Місяць тому
차를 잘 몰라서 그런데 얼마쯤 하는 차임?
Melina Gutierrez Garcia
Melina Gutierrez Garcia 2 місяці тому
CHUNGHAAAAA QUEEEEEEEEN TE AM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Joey Sakura
Joey Sakura 3 місяці тому
Does anyone else think she looks like Elva Hsaio?
김Uv 레진 공예
김Uv 레진 공예 3 місяці тому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고 잭과
TONY Live
TONY Live 3 місяці тому
Bravo
arushi
arushi 3 місяці тому
im straight im straight im straight
서희선
서희선 3 місяці тому
이성경이랑 비슷,,,
aha L
aha L 3 місяці тому
창모 청하 조합 좋다!
aha L
aha L 3 місяці тому
국힙원탑 청하
aha L
aha L 3 місяці тому
멋있어 ㅎ
댓글로도구독100명
댓글로도구독100명 3 місяці тому
ㅈㄸ떼메왔는데.. 너무예뽀
Seong-Hyeon Jeong
Seong-Hyeon Jeong 3 місяці тому
랩이랑 노래가 되게 잘 어울리는거 같다.
EHyang
EHyang 3 місяці тому
조회수 7천은 되는 줄 알앗는데 7백이라 내 눈을 의심했다...
Jane Lee
Jane Lee 4 місяці тому
뮤비 너무 이쁨.. 매초마다 청하 너무 예뻐..
Narnia4Life
Narnia4Life 4 місяці тому
Who's here after "Bycicle"? The soty everyone expected from queen chung ha
Lapantine
Lapantine 4 місяці тому
사고Γ티ŀㅂł 꿀잼 신세계네 완전 ..ㅋㅋ개이쁘다 비제이들
Işığı Gecenin
Işığı Gecenin 4 місяці тому
ㅅΓ고Γ티비 미드가 핫플이네 왜이리이쁨?...노빠꾸네완전
Ali Özavcı
Ali Özavcı 4 місяці тому
ㅅレ고Γ티ㅂI 왜이리 좋냐 ..클라스가 다르다 볼맛나네
OYUN ÇILGINI
OYUN ÇILGINI 4 місяці тому
와 진짜 ㅅㅏ고r티ㅂł 수위 이렇게쎈데 무료..?지린다
ÇAMLICA GAMER
ÇAMLICA GAMER 4 місяці тому
ㅅL고rㅌIㅂl 역대급 인방인듯 진짜 몸매 죽여준다..ㅋ.ㅋ
Yusuf Akgündüz
Yusuf Akgündüz 4 місяці тому
ㅅΓ고Γ티ㅂł 무료 실화? 핫한 이유가있네..ㅋㅋㅋ이거때문에 밤에 잠을못잠 ㅠ
Alakuş Faruk
Alakuş Faruk 4 місяці тому
ㅅΓ고Γ티ㅂł 이쁜애들 왤케많음 개쩐다 무료말이되나..
ProdyBy TM
ProdyBy TM 4 місяці тому
ㅅㅏ고r티ㅂł비제이들 왤케이쁨..?인방중에 젤 탑클라스인듯 오진다 ..ㅅr고r티ㅂł 비제이들 몸매 말도안나온다진짜 지림ㅋㅋㅋ개쩌네
Yiğit ÇİÇEK HD
Yiğit ÇİÇEK HD 4 місяці тому
사고Γ티ㅂł가 수위 젤 쎈거같은데..이제 알아버렸네
Berkay Şenel
Berkay Şenel 4 місяці тому
ㅅL고rㅌㅣ비 수위 개쩌는데 무료 실화?..굿굿
Raşit Altuntaş
Raşit Altuntaş 4 місяці тому
ㅅΓ고Γ티비 비제이들 왤케이쁘냐 이거본다고 요새 잠을 못잠 ㅋㅋ신세계네
Préttý Bøy
Préttý Bøy 4 місяці тому
사고Γ티ㅂł 댓글보다 들어가봤는데 진짜 수위 ㅈㄴ지리네...
TH Ertuğrul
TH Ertuğrul 4 місяці тому
ㅅr과ㅌIㅂł 꿀잼이네 개이쁘다 ㅋㅋㅋ핫플인 이유ㅇㅈ
Aman Kushwaha
Aman Kushwaha 4 місяці тому
와 ㅅr고ΓㅌIㅂł 꿀잼이네 인방 중 최고다 마약인거같다 여기 ㅋㅋㅋ
Emircan Çikoğlu
Emircan Çikoğlu 4 місяці тому
ㅅΓ고Γ티ㅂł 다운받아서 봤는데 무료 지리네 ㅋㅋ
NCT Xiaojun
NCT Xiaojun 4 місяці тому
chung ha for better life stay happy our queen
z
z 4 місяці тому
this deserves so much more views i cant believe how underrated this is wtf
Mehman Huseynov
Mehman Huseynov 4 місяці тому
Azerbaijan
Crimson
Crimson 4 місяці тому
when its bicycle era and youre still not over play
ok 8067
ok 8067 4 місяці тому
청하 와 제시 미국에서 크게될듯싶네요😄👍
Ganat Sami
Ganat Sami 4 місяці тому
I LOVE HER AND HER STYLE 🔥❤️
Jedaeukii
Jedaeukii 4 місяці тому
Chung ha is so perfect 🥺 i love her❤️❤️❤️
Char Meur
Char Meur 4 місяці тому
Chung Ha me calienta mas que el sol de verano :)
hb
hb 4 місяці тому
이 뮤비에서 청하 너무 예쁘게 나왔음 완전 요정같음..
한멘
한멘 4 місяці тому
0:27 와 존나이뻐
Miraツ
Miraツ 4 місяці тому
Queen !!
❀ 𝘬𝘰𝘰𝘬𝘪𝘦 ❀
❀ 𝘬𝘰𝘰𝘬𝘪𝘦 ❀ 4 місяці тому
Chung Ha: Texas Queen :0
❀ 𝘬𝘰𝘰𝘬𝘪𝘦 ❀
❀ 𝘬𝘰𝘰𝘬𝘪𝘦 ❀ 4 місяці тому
Chung Ha, diva como siempre ^^
bb
bb 4 місяці тому
청하 피부 개뽀얘 ㅎㄷㄷㄷㄷㄷ
Elías González
Elías González 4 місяці тому
Is it me or all K-Pop songs sound almost the same?
Smol Little rappers
Smol Little rappers 4 місяці тому
It's just you
divya atchu
divya atchu 4 місяці тому
Ahh!😭❤️
우송주
우송주 4 місяці тому
그래서 창모가 어디있는데
김대일
김대일 4 місяці тому
청하창모노래너무좋앙
김대일
김대일 4 місяці тому
김민성
김민성 4 місяці тому
람보르기니 예쁘구먼
정미연
정미연 4 місяці тому
청하는 히트곡 12시가 너무 강렬하게 각인되서 신곡알 불러도 먼노래랄 불러도 느낌이 12시다
Iru Iru
Iru Iru 4 місяці тому
Play: 미모 절정 Stay together: 곡 중독 절정
이혜인
이혜인 4 місяці тому
인간 복숭아 느낌...설리랑은 다른 복숭아임 설리는 진짜 붉은빛이 찐한 느낌의 복숭아고 향기도 되게 달고 아주 진하디 진한 꽃향기를 내뿜었을 복숭아였다면 청하는 설리보다는 덜 붉은 달달한 맛과 냄새보나는 복숭아 특유의 맛과향을 내는 느낌임 설리는 단내가 쫓보다 더 많이 났다고 치면 청하는 꽃내음이 더 강한 느낌임 그리고 설리는 이미 즙이흘러서 모두를 홀리는 느낌이있고 청하는 그네 비해 갓나온 아직 즙은 흐르지 않는 복숭아임
Mounir Boukadida
Mounir Boukadida 4 місяці тому
Salut ou on peut trouver les meme jants de la lamborghini merci
킨치
킨치 4 місяці тому
진짜줫나좋은데 왤케 조회수낮지 ㅜ
그돼지가바로나예요
그돼지가바로나예요 День тому
청하 채널이랑 분산돼서 그래요 거기가 더 높아요
그라뚜이
그라뚜이 4 місяці тому
ㅇㅈㅜㅜ
정하은
정하은 4 місяці тому
0:25 잠깐만 이 장발 남성 댄서분 누구에요 저 지금 진지해요 진짜 취적임...
정하은
정하은 4 місяці тому
와 미쳤다...단체댄스에서 이분 혼자 아이돌 데뷔중인데 와 아니 으악 장발이 이렇게 잘생겼을 줄 나도 몰랐지...
딸기tv
딸기tv 4 місяці тому
진짜 청하 뭘입어도 예쁨ㅠ
jocelyn tanguay
jocelyn tanguay 4 місяці тому
YES,,
Nolan's House
Nolan's House 4 місяці тому
CHUNGHA IS ENERGETIC
정승민
정승민 4 місяці тому
너무 이쁘십니다.
김수혁
김수혁 4 місяці тому
0:51
다람스타
다람스타 4 місяці тому
노래 ㄹㅈㄷ
M e n e k s e
M e n e k s e 5 місяців тому
I would kill my family for that white dress
이예린
이예린 5 місяців тому
청하는 걍 천사야
송석호
송석호 5 місяців тому
청하의 노래 "PLAY" 즐감하고, 화려한 뮤비도 잘 보고 가네요.
블랙말랑카우
블랙말랑카우 5 місяців тому
존나 뮤지컬같다 청하언니 최고ㅠㅜ
예나
예나 5 місяців тому
이 언니는 못하는게 뭐야??????
bruna gabriele
bruna gabriele 5 місяців тому
nossa mas aqui ela foi muito perspicaz
Nayoon Lee
Nayoon Lee 5 місяців тому
청하의 묘한 신비한 느낌은 아무도 못 따라온다
파친미미
파친미미 5 місяців тому
와 근데 타이틀도 아닌데 이렇게 뮤비나 의상이나 이 정도로 투자하면 남는 게 있나? 솔직히 덕질하는 입장에선 개혜자일 거 같긴 한데 청하가 잘나가긴 하지만 머기업도 아닌데 1년동안 자잘하게 곡도 많이 내고 활동도 이것저것 시키네ㄷㄷ
Kim Lee
Kim Lee 5 місяців тому
la queen chungha
Далі
청하 (CHUNG HA) - Roller Coaster MV
3:39
Переглядів 73 000 000
EPEX(이펙스)-Lock Down M/V
3:38
Переглядів 30 000 000
[MV] Hwa Sa(화사) _ Maria(마리아)
3:51
Переглядів 190 000 000
AFRICAN HOME: WANTED
18:44
Переглядів 579 395
청하 (CHUNG HA) - Stay Tonight MV
3:50
Переглядів 22 000 000
청하 (CHUNG HA) - Bicycle MV
3:42
Переглядів 2 000 000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M/V @ITZY
3:05
Переглядів 127 000 000
Red Velvet - IRENE & SEULGI 'Monster' MV
3:02
Переглядів 102 000 000
Oh no Oh no Oh no no no 😂 #shorts
0:18
Переглядів 46 518 944